참여

복음으로 민족과 열방을 섬기는 교회

허목사와 함께


멈출 수 없는 것

  • 관리자
  • 21.07.07
  • 235

코로나19로 인해 1년 넘게 여러가지가 멈췄습니다. 하지만 멈출 수 없는 것, 멈추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첫째로, 예배 입니다. 주님이 십자가에 피 흘려 죽으시어 우리를 구원하여 주셨습니다. 우리와 늘 동행하십니다. 영광의 날에 이르도록 우리의 영혼과 삶을 인도하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은 우리가 구원받은 이유이자 삶의 목적입니다. 예배는 어떤 경우에도 중단되어서는 안되는 그리스도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둘째로, 우리가 멈출 수 없는 것, 멈추지 말아야 하는 것은 서로 사랑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것을 계속해야 합니다. 왜 계속 사랑하는 것이 중요할까요? 그것은 예수님이 지금도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것만이 내가 살고 다른 이들을 살리며 행복을 누리는 비결입니다. 사탄은 사람들로 하여금 끊임없이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게 만듭니다. 타인보다 너 자신을 챙기고 너를 위해 살라고 속삭입니다. 하지만 주님은 우리에게 자신을 위해 살지 말고 주님을 위해, 다른 이들을 위해 섬기는 삶을 살라고 하십니다. 사랑하기 어려운 이들을 사랑하십시오. 용서가 필요한 때일 수도 있습니다. 먼저 손내미는 사랑, 기다리는 사랑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계속 사랑해야 합니다. 사랑이 최고 입니다. 


셋째로, 우리가 멈추지 말아야 하는 것은 복음을 전하는 것과 선교하는 것입니다. 어려운 분들을 돕는 일입니다.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항상 복음을 전하기를 힘쓰라고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렵지만 계속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두려움은 하나님이 주시는 것이 아닙니다. 성령충만하여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복음을 전하는 삶이 계속되어야 합니다. 선교도 마찬가지 입니다. 교회는 해외의 난민들과 그들의 자녀들을 섬기는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선교지들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섬김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는 은혜를 누리며 사는 그리스도인들이기에 우리는 끊임없이 하나님을 예배하며 복음을 전하고 선교를 해야 합니다. 이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혹시 가장 중요한 것들을 중단하거나 멈춘 분이 계십니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다시 살 수 있게 해달라고 주님께 무릎을 끓고 구해보십시오. 주님은 반드시 역사하시며 회복시켜 주실 것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것들이 멈췄지만 주님의 사랑과 역사는 멈춘 적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일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선한 일을 계속 하십시오. 하나님을 위해 전진하십시오. 반대와 방해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주님이 함께 하십니다. 그리고 선한 일을 하되 낙심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때에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깨어 일어나십시오. 주님이 곧 오십니다. 신실한 이들,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나님을 위해 삶을 드리십시오. 지금이 바로 은혜 받을 때입니다. 


게시판 목록
하나님의 선교는 계속됩니다.
멈출 수 없는 것
조급해질 때
그리스도인은 미쳐야 합니다.
나를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수님을 붙잡도록 도우십시오
하나님께 사로잡혀야 합니다.
C국에 있는 분들을 섬깁니다.
예수님 바라보며 주님이 하라고 하신 일을 계속 묵묵히 해야
도움이 필요할 때
수술을 앞둔 아이를 위해
한 해를 돌아보며
주님은 함께 하는 것을 기뻐하십니다
신앙생활은 행복합니다.
기쁜 때도 있고 슬픈 때도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